Molecule Module: Campaign Manager

추출한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Campaign Target Audience로 생성하여 다양한 외부 마케팅 채널로 송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한 개의 오디언스 세그먼트 단독 또는 2개 이상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결합하여 campaign target audience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




Campaign Target Audience로 생성한 후, look-alike 기능을 통해 모수를 확대하여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
Look-alike은 머신러닝 및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관심 분야, 인구 통계 및 기타 위치정보 등 다양한 사용자의 정보를 분석하여 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잠재 고객을 파악하고 탐지하는 기술입니다. Look-alike을 통하여 사용자 획득과 이탈 방지를 위한 오디언스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
Look-alike 구간을 3구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. Look-alike 오디언스는 대한민국 인구의 최대 10%까지 지정할 수 있으며, 낮은 구간일수록 유사성이 높습니다.


생성한 campaign target audience는 TG360 모회사인 WiderPlanet의 DSP 엔진인 TargetingGates, Facebook 또는 YouTube로 송출할 수 있습니다. 3개외 마케팅 채널은 Molecule와 연동되어 있으므로 Molecule 솔루션에서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편리하게 앞에서 언급한 3개의 마케팅 채널로 바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. 리스트를 발송한 후, 마케팅 및 광고는 해당 채널로 이동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채널과의 연동은 계정관리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7 views0 comments

Recent Posts

See All

디지털과 함께 자주 언급되는 단어는 플랫폼 사업입니다. 해외에서는 Amazon, Facebook, Uber 등, 국내에서는 쿠팡, 배달의 민족, 카카오뱅크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들이 성공하면서 플랫폼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. 기업마다 어떤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선언하고 있습니다. 특히, 디지털 시대에 IT 기업들이 금융, 유통 등 다양한 영역에서